이사장 인사말

HOPE는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창의적인 방식으로 선교 지상 명령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HOPE는 복음에 대해 닫힌 지역의 영혼들이 하나님 나라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HOPE 선교사들이 사역하고 있는 대부분의 지역은 복음 전도와 교회 활동을 금지하고 있기에 선교사라는 신분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하지만 HOPE는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창의적인 방식으로 선교 지상 명령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우리 HOPE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동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PE선교회 이사장 이장호

대표 인사말

HOPE는 주님의 증인이 되기 위해 거룩한 종(Holiness)이 되어, 하나님과 공동체 앞에 겸손히 순종하고(Obedience),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사람이 되며(People), 주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사람으로 구비(Equipment) 하여 하나님 나라의 희망을 나누고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지난 세기에 복음이 빠르게 증거 되었지만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복음의 박해지역은 늘어가고 있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환경은 제한되어 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외의 선교환경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을 포함한 타종교는 괄목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명의 충돌로 자유와 직업을 찾아 대규모 이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세계는 지금 우리에게 목표를 위한 구조보다 공동체와 개인의 부르심에 걸맞는 책임과 의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교환경 속에 여전히 복음에 닫혀 있는 지역과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있는 현실이 HOPE의 존재 이유입니다. HOPE는 주님의 증인이 되기 위해 거룩한 종(Holiness)이 되어, 하나님과 공동체 앞에 겸손히 순종하고(Obedience),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사람이 되며(People), 주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사람으로 구비(Equipment) 하여 하나님 나라의 희망을 나누고 싶습니다.

HOPE를 통해서 이루실 크고 놀라운 일을 위해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PE선교회 대표 주영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