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부안내

제 27기 CAN School 1 훈련 안내드립니다^^

남은 과업을 위한 첫걸음!
닫힌 문을 여는 C.A.N. School1 선교훈련입니다!

하나님의 마음과 눈물이 머무른 곳,
바로 그 곳이 나의 관심과 기도가 되는 삶으로의 초대,
하나님의 기쁨이 나의 기쁨이 되고,
하나님의 비전이 나의 비전이 될 첫 걸음이 바로 훈련하는 자리입니다.


▶ 캔 스쿨 (전문인 선교학교) 소개
CAN 은 'Creative Access Nations(창의적 접근지역) '의 약자입니다.
전 세계의 75억 인구 중,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 이상이 살고 있으며
전 세계 비복음화 지역 인구의 약 97%가 되는 영혼들이 복음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CAN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인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어서 이에 대한 선교적 대안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때를 맞추어 한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려는 뜻을 갖고 전문인 선교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인 선교에 대한 이해와 선교사로서의 어떤 준비가 필요하고,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또한 어느 지역으로 부르심을 받는지 등에 대해,
그 방향성과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로 이런 시대적인 필요에 따라 선교 관심자들을 돕기 위해 'HOPE CAN School'을 다음과 같이 시작합니다.


▶ 캔 스쿨 l 커리큘럼
ㆍ훈련 기간 : 3월 21일~5월 30일 (11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7시)
ㆍ훈련 내용 : 각 주제별 강의, 조별토의, 선교를 위한 기도회, 1일 리트릿 등
ㆍ훈련 대상 : 선교 관심자, 전문인 선교 헌신자, 각 교회 선교 담당자
ㆍ훈 련 비 : 학생 15만원, 일반 18만원 (대구은행 014-13-004283 윤순덕)
ㆍ훈련 장소 : 선교마을 (동인초 건너편,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49길10-5)
ㆍ문 의 : 053-425-8939, 2563 daegu@hope.or.kr (이옥선 간사)